저는 벌레를 아주 싫어합니다.
최근 학업때문에 원룸으로 이사를 왔는데 집에서 애벌레가 간혹 보입니다.
일주일간 총 출현횟수는 5회구요. 한번에 한마리 내지 두마리 정도가 나와서 총 6마리 정도를 봤습니다. 나오는 지역이 주방쪽으로 일정한 것으로 보아 그 근방에서 서식하고 있는것이 아닌지 걱정됩니다. 사진은 접사가 안되는 관계로 올리지 못하구요. 제가 본 벌레의 모습을 최대한 상세히 적어보겠습니다. 그것이 집에서 서식하는 벌레인지, 그리고 시일이 지나서 대량으로 출몰할 가능성도 있는지 여부가 궁금합니다. 사전에 꼭! 차단하고 싶습니다. 신속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벌레는 애벌레종류로 거의 힘이 없어보였습니다. 한시간동안 5센티미터도 이동하지 못했구요. 벌레의 생김새는 일단 등쪽은 검은색이었고, 배쪽은 흰색내지 옅은 살색이었습니다. 몸길이는 1cm가 조금 안되어보였고, 폭은 2mm가 조금안되어보였습니다. 문제는 어제 마지막으로 본 그 애벌레가 처음 발견당시보다 크기가 크고, 등쪽에 솜털도 좀 보였다는 겁니다. 즉, 제가 판단하기로는 집 어디에선가 서식하며 자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만약 유충이라면 커서 무엇이되는지! 또 대량으로 나타날 수 있는지 몹시 두렵습니다. 벌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없어서 알아보시기 어려운 줄은 알지만 최대한 관심을 가지고 무슨 벌레인지, 집에서 서식하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밖에서 어쩌다 한 두마리가 들어온 것인지, 해충인지 아닌지 대량출몰이 가능한지 아닌지를 좀 알려주십시요~
제가 할수 있는 한 최대한 집안의 틈 구석구석을 살펴보았지만 보이지 않았습니다. 주로 밤에 출몰하구요.
제발 도와주세요~ 세스코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