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한번 글 올렸었는데
그냥 참을만한것 같아서 세스코 부를정도까지는 아니다 싶었는데
요즘들어 점점점점점점 더 심해지고 있어요..
개미 정말정말 싫어하는데,
미치겠어요..
먹을거 뜯어놓으면 바로 개미소굴이 되버리고..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지지도 않고..
살충제 쓰면 개미 더 많아진다길래
살충제도 못 쓰고..
(죽일때는 라이터로 화형시키지만..-_-)
태워죽이는것도 눈치를 채는지 이동경로도 바뀐것 같아요.
주로 벽을 타고 다니는것 같은데.
정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못 살겠습니다..ㅠㅠ
그래서 세스코에 도움을 요청할까 하는데..
정기관리는 요금표 보니까 금액이 크지않아서 괜찮은듯 한데
처음에 완전 박멸하려면 금액이 크더라구요..
처음부터 정기관리로 요청해도 없어지나요 ㅠ_ㅠ?
평수는 관리비 내역서에 17.68평이라고 되있던데..
원룸이구요.(작은방은 하나 더 있지만..)
요금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처음부터 정기관리로 해도 되는지..
살려주세요.
정말 개미때문에 못살겠어요..ㅠ_ㅠ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고객님댁 초기관리 169,000원입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초기관리로 박멸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