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랑 바퀴요~
  • 작성자 유정
  • 작성일 2007.07.2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사온지 아직 일주일도 안됐는데요

전에 살던집에 개미랑 바퀴가 있었는데

바퀴가 따라온거 같아요

개미는 원래 이집 자체에 있는거 같고요

바퀴는 전집에서 무지 많았는데 이집서 하루에 한마리정도 보이구요

개미는 확실히 개미인지 뭔지 흰색 벽지에서나 보이지

너무 작아서 잘안보일정도로 작거든요

색은 갈색이고 모양은 너무 작아서 잘 안보이는데요.개미처럼 생긴거 같아요

전등에서 한 10마리정도 발견했어요

이정도로 작은 개미가 있는지..

이집에서 개미도 물려봤구요.

전집에선 이런 개미가 아니고

까맣고 좀 눈에 잘띄는 개미였어요

이게 개미인가요?

아니면 다른 벌레 인가요~~

질문 요약할게요~

1.이사와서 바퀴가 없어질 가능성도 있나요?

2.위에 말한 벌레는 개미가 맞나요?

3.개미와 바퀴 둘다 퇴치하려면 비용이 개미.바퀴 퇴치비용이 따로따로 들어가나요?

4.개미와 바퀴 둘다 초기 퇴치비용과 한달한번 관리비용좀 알려주세요~

올려 주신 내용으로는 개미가 맞는 듯 합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기 때문에 고객님댁 면적으로 온라인 견적 또는 고객상담원과의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