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요~
  • 작성자 ?
  • 작성일 2007.07.3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수고 많으십니다....
몇가지 질문드릴께요~
이번에 결혼을 하게되어 신혼집을 계약습니다..
지은지 20년된 아파트 인데여~ ㅠ
직접 눈으로 확인은 안했지만 분명 각종 해충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세스코 서비스를 받으려합니다...
장판 도배 안한 상태에서 받아야할까요??
아님 다 한 상태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해충이 발견되었을때.. 받아야하나요??
아파트 실평수 14평입니다.. 방2개 작은거실 베란다 주방 화장실 다용도실
견적은 어찌되나요??

수고하십시요~

축하드립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짐이 모두 들어간 상태에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드기는 침대매트리스나 베개, 카펫등 섬유 깊은 곳에 서식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청소로는 진드기 사체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습니다.

진드기 사체가 쌓이게 되어 피부에 닿게 되면 아토피 피부염, 천식, 비염등 알러지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스코 진드기 방제 서비스는 초기관리 1회 서비스와 이후 매월 회원비를 납부하시면 4개월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정기 퇴치 작업을 실시합니다.

단순한 침대 청소와는 달리 침대의 크기 및 개수, 쇼파 갯수와 상관 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되며 집안의 진드기 서식처는 모두 방제 대상이 됩니다.

전체를 하지 않으면 진드기 퇴치에 의미가 없습니다. 금새 다른곳에서 번식 하기 때문입니다.

진드기 서비스는 1시간 내외 소요됩니다.

세스코 진드기방제 서비스로 항상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해 보세요. ^^

비용은 고객님댁 초기비용 18만원, 일반방제는 169,000원입니다. 일반방제와 같이 진행을 하시면 조금은 할인이 됩니다.

또한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