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집은 25평 빌라입니다. 작년에 일반방역업체를 불러
바퀴벌레 방역을 했는데 튜브에 담긴 갈색의 약을 종이위에 짜서
집안 곳곳에 발랐습니다. 그 업체에서는 그약을 세스코에서도 똑같이
쓴다고 얘기했습니다. 그약을 화장실 구석구석, 거실 TV 밑, 소파 밑,
부엌,베란다 등등 여러곳에 발랐는데.. 바르고 난 후 15일 정도에 바퀴가
잘보였습니다. 그리고 난 후 점차 안보이더니 사라지는가 싶었습니다. 한
두어달은 안보여서 안심했는데.. 다시 바퀴벌레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다시 그약을 바르고.. 그리고 겨울이 와서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바퀴벌레가 안보였습니다. 그런데 봄이 오고 다시 슬슬 모습을 드러내더니 지금은
약을 바르고 어떻게 다른 방법을 다해도 바퀴가 생존을 하는 듯 싶습니다.
그때 방역업체에서는 저희 빌라가 8가구인데... 방역을 할려면 8가구가
다해야지만 효과를 본다고 했습니다. 그래야 바퀴벌레가 없어질거라구요
그런데.. 사실 저희집은 답답하지 다른집은 그렇지가 않아 다른집까지
같이 방역할 처지는 못됩니다. 제가 궁금한점은...
1) 세스코에서도 일반 방역업체에서 쓰는 약과 같은 약을 쓰시는지..
2) 저희집만 방역을 해도 효과를 볼수가 있는지
3) 견적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고객님댁 초기관리비는 169,000원입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약제는 세스코 연구실에 개발한 약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타 다른업체에서 사용하는 먹이제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