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몸이작고 다리는 엄청긴 약간 회색?거의 흰색거미가
나왔었거든요 근데 거미줄이 조금씩조금씩 보였어요
그런데 약 한달전부터 한 1mm정도고 약간붉은갈색조그만개미가
나오기시작하더니 그 거미가 안보여요 이제 개미가판을쳐요!!!!!!!!!!
전 벌레는다싫어요 나비도싫어요 그런데 막 그런게 보이고
이제는 화장실에도 보여요ㅠㅠ
아어떡하죠ㅠㅠ
그 개미없애는방법좀가르쳐주세요ㅠㅠ
그리고 그 거미가 개미도잡아먹나요?아니면둘이싸워서 개미가이겨서 이제는거미가 안보이는건가요?그거미가다시나타나면 피해가있을까요?
그리고진짜궁금한거
그런 개미나 거미 만약 먹을수있나요?
요즘 정수기가 안심이안돼요ㅠㅠ
좀 검은색뭔가가 나오고ㅠㅠ 냉장고안에 붙어있는건데
만약먹었다면 막 아프고그런가요.........?
답변부탁드려요ㅠㅠ!
개미가 노락색의 작은개미라면... 방법이 없습니다.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거미는 주로 다른 곤충류를 섭식 하는 포식자이며,이 과정에서 많은 해충을 제거하므로 익충으로 분류됩니다. 대부분의 거미들은 독액을 분비하지만 보통 인간에게는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며, 대부분 야행성이며, 물린다 하더라도 벌의 독성보다 약합니다.
거미는 거미집을 만들어 먹이가 포획되기 만을 기다리는 종류와, 스스로 이동하며 먹이를 직접 포획하는 종류로 구분할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 문제되는 거미류는 전자인 경우입니다.
거미 등의 기타 벌레들이 유입되지 않도록 방충망 틈, 창문 틈 등을 잘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거미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살충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거미줄에 알이 남아있을 수 있기 때문에 거미줄까지 완전히 제거해야만 추가 발생되는 거미가 없어질 것입니다.
이후에는 거미가 서식할 수 있는 장소(박스 보관 창고나 구석 등)의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거미는 세스코 가정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