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요..
  • 작성자 ㅂㅋ싫...
  • 작성일 2007.08.0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며칠 전 매미만한 바퀴벌레가 재활용 쓰레기를 모아놓은 곳에서 요구르트 통을 갉고 있는 장면을 목격했어요.
에어졸로 죽인 줄 알았는데 다음 날 다시 살아나서
책을 던져서 잡았거든요.

그때 이후로 클린베이트, 컴배트를 사서 곳곳에 설치했는데
얼마 후 또 4~5센치는 돼 보이는 바퀴벌레가 클린베이트 짜놓은 곳에서 뒤집어져서 죽어있었어요.

그 뒤로 보이지는 않는데
집에 가만히 있으면 딱, 딱 하고 뭔가가 터지는 소리가 납니다.(텔레비전, 신발장 근처, 천장)
너무 무서워요.

저희 집은 원룸인데 산지 1년이 지나서 처음으로 바퀴벌레가 나왔거든요.
(세스코 설명을 읽어보니 미국 바퀴인 것 같은데)

그 딱딱, 소리는 전자제품에서 나는 소리일까요,
아니면 그것들이 어디선가 살아 있는 소리일까요?
너무 무섭습니다.

어쨌든 여기 설명을 읽고 배수구를 다 막았는데
완전히 박멸하는 방법은 없나요?

또 딱딱 소리의 정체는 뭘까요?
ㅠㅠ

바퀴가 소리를 내기는 합니다만...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