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놈들 때문에,,ㅜㅜ
  • 작성자 개미싫...
  • 작성일 2007.08.0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저희집은 실내가 나무로 되어있는 단독주택입니다.
10년이 넘게 이 집에서 살고 있는데요ㅡ
이사올때부터 그랬던건 아닌데
언제부턴지 모르겠지만 암튼 바퀴와 개미가 번갈아
속을 썩이고 있습니다.
요즘에 개미가 눈에 띄게 많아졌어요.
바퀴가 보일땐 개미들은 안보이고 개미가 보이면 바퀴가 안보이더라구요.
둘이 천적인거 같기도 합니다.암튼
바닥은 물론이고 벽, 화장실, 싱크대 심지어 옷.
가만히 책상에 앉아있다보면 손에도 스멀스멀 기어가고 그래요
정말 죽겠어요ㅜㅜ
세스코님 말대로라면 개미들은 위험을 느끼면
더 많은 여왕개미를 만들어내고 일개미도 더 많이 만들어
낸다고 하셨는데,
그 말이 맞는것 같아요.
보이는 족족 죽였거든요.
그래서인지 이젠 잡기도 지쳤을만큼 많아졌어요.

부모님도 사태의 심각성을 보시고
세스코를 불러야 겠다고 하셨거든요.
근데 우선 이 사태를 세스코의 힘을 빌리지 않고
저희 집에서 없앨 방법은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릴게요.ㅜㅜ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비용에 대해 세스코맨께서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