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사한지는 한 6개월정도됐는데요.그전부터 있었던것들인지 아님 최근에 생긴것들인지 아주 미치겠습니다.
조그마한 바퀴벌레인것같아요..
저는 진짜진짜진짜 바퀴라면 너무너무 싫어하는데요
절대 손으로 잡지도 못하고 가까이 갈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절대로 연약한 이미지는 아닌데...그정도로 벌레라면 치를떨죠..ㅜㅜ)
그래도 다행인건 작은놈이라는건데....예전집에 있을땐 날아다니는 놈 하나 발견했다가 기절할뻔했습니다.
어쨌든...
주말이나 낮에 집에 있을때 한마리씩 보이더라구요..그래서 절대 때려죽이진 모사고 약으로 죽였는데,
저번주 주말에 늦제까지 집에서 인터넷을 하다가 싱크대가 있는쪽 불은 끄구요....
책상에서 한마리가 기어나와서...너무너무 놀라고 주변에 뿌리는 약이 없어 (그때 주방쪽에 약이있었거든요..)그래서 주방쪽으로 뛰어갔는데...불을켜는순간...(그때가 좀 늦은밤이였거든요..거의 새벽..)
한 3~4 마리가 막 돌아다니는거에요....
전 어쩜 좋죠?
밤에 잠을 못잠니다...제몸을 스멀스멀 기어다니지는 않을까해서요....
한 4일동안 잠도 제대로 못자고 설치고 누웠다가 불켜서 죽이고를 몇번씩 반복하다 지쳐서 잠듭니다.
그래서 세스코에서 서비스 받을까하는 생각도 했구요..그래서 견적이나 뭐 이것저것 어찌해야할지...ㅠㅠ 글남김니다...
부엌도 왁스로 빡빡 딱고 쓸고 치우고 해도 계속 나와요...어쩜좋죠
약도 2박스나 사서 덕지덕지 싱크대쪽을 집중적으로 붙혀놓기도 했는데....
조금 준거같긴한데요...그래도 너무너무 미칠것같아서요...
괜히 몸이 간지러운것같기두 하고....기어다닐것같기두하고...이러다 정신병원 먼저가야할것같아서....
엄마는 사람불러서 가슨가? 뭔가 터트리는게 있다는데 집 비워서 그거 한번하라고 하는데 그런것도 괜찮을까요?
그리고 제가 치우다보니 발견한건데요..이상한 알같은걸 발견했어요~ 그게 바퀴벌레 알일까요?
꼭...깨같이 생겼던데...ㅠㅠ
저좀 살려주세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에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횟수에 관계없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깨같은 것은 초파리의 유충으로 생각이 들며, 음식물 쓰레기는 매일 외부로 버려주시면 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