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에 처음 이사왔을때 개미와 바퀴벌레가 많아서 곧 태어날 아기와
울아들을 위해서 신청을 했습니다..
처음에 와선 이 두가지를 신경써서 해주시러다구요..
글구 나서 바퀴벌레도 없어지고..개미도 없어지고 했는데..
서서히 한가지만 신경을 쓰시는것 같더라구여..
이젠 4달에 한번씩 오시는건데..
제가 5월달엔 친정으로 산후조리를 갔기때문에 그냥 서비스맨이 오셔서
바퀴벌레 약을 설치하고 가시고..
7월초에 개미발견으로 해서 서비스 신청했었습니다...글구
아무런 효과가 없어서 재 신청으로 7월말에 한번더 받구요..
개미는 한번에 없애기 어려운거라서 그냥 이해는 하지만..
울 4개월된 딸들 땜에 영...
근데 요즘 바퀴벌레가 나오네염...음~~
작은거에서 큰것까지..
정말 짜증이 나려고 해요~~
서비스 신청했을때 두가지에 문제 가지고 신청을 한건데..
첨엔 두개다 신경써서 관리해 주시더니..이젠 한가지만 신경을 쓰시네요..
글구 바퀴벌레는 완전박멸이 쉽다던데..
왜 요즘 다시 나타나요...
제가 애기들 땜에 장을 보는것도 없는데..(거의 슈퍼에서 대충사는데..)
이런...........
또 약 설치하시면서 전에 설치하셨던 약들은 왜 다시 수거해 가지도
않는건지..
서비스 관련사항에 대해 불만족시 비용을 환불해 주신다고 하던데..
환불신청 할껍니다......요즘 세스코 초기 비용도 비싸졌던데..
세스코맨께 불만은 없지만..
회사 자체에서 회원관리를 너무 대충하는건 아닌지..
그저 회원 모집에만 신경을 쓰시는건가요..
비싼 비용 들여서 관리 받는것 치곤 너무 하네염....
이렇게 글쓰고 나면 또 연락오겠죠..고객 센타에서~~
암튼 짜증 이빠이 납니다.....................................
올려 주신 내용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서비스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관할 지사에 연락을 드려 확인토록 하였으며, 확인 후 전화를 드리게 될 것입니다.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