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거를 한지 거으 3년되어갑니다. 저희집 바캥이들은 거의 불사조 수준입니다. 냉장고안에도 들어가고 밥통속에도 들어갑니다. 냉장실 온도도 거의 얼음이 얼정도로 온도를 낮추었고 밥통은 손대면 뜨아~ 할 정도로 뜨거운데 울집 바캥이들은 슈퍼바캥이들로 진화한듯합니다. 도망가는 속도는 아마 세계신기록 수준으로 도망다니고 .. 하도 약뿌리고 손으로 잡으로 이젠 천정으로 몰래 몰래 이동합니다.(거의 공수특전사 수준의 매복) 휴지로 한마리 잡으면 다른놈은 죽은척하고 뒤로 발라당 눕는정도로 연기력도 뛰어납니다. 약이란 약은 다뿌려봤고요(3개월지속형??? 3시간도 못갑니다) 붙이는 약이요? 거의 자기네집으로 사용하던데요... ㅠ.ㅠ 들락날락 피난처로 사용한답니다. 이젠 거의 포기상태입니다. 생각같아서는 집을 태워버리고싶습니다. 내일 아침뉴스에 바캥이때문에 방화라는 뉴스나오기전에 언능 답변해주시기합니다. 진짜 주유소가서 휘발유사오고싶네요. ㅠ.ㅠ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립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 한 달이내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