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바퀴벌레가
드글드글.. 까지는 아니고
아무튼 하루에도 몇마리씩 보는데
엄마말로는
에프킬라같은걸 뿌려두면 된다고 해서
보일때마다 뿌리고
또 없을때도 구석구석 뿌려두거든요
그러니까 좀 출현횟수가 줄어드는거 같은데
에프킬라같은걸 뿌려두니까
얘가 이걸 먹고 죽은 애들 시체가 막 가끔 생겨서
한 두마리 정도 청소기로 빨아들였는데요
바퀴벌레는 알을 달고 다녀서 죽어도 새끼가 부화한다면서요?;
에프킬라를 엄청 뿌려서 죽었는데도 새끼가 나오나요?;
아 이것때문에 청소기가 꽉찼는데 무서워서 못열고 있거든요 엉엉
어떡하면 좋아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 한 달이내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