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저희집에 고양이가 세마리 있지 말입니다.
이사온지 얼마 안됐는데 이전 집주인이 집에 도대체 무슨짓을 한건지
((뭐 다른 집에서 왔을 수도 있겠지만요))바퀴벌레가 우글우글 하거든요;
전 무서워서 혼자 휴지들고 덜덜덜 하는데
///<--5마리 나올때 1마리 잡으면 많이 잡는 편;///
이 고양이 쇼꾸들은 셋이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앞발로 턱턱 잡고 ( 방바닥에 짓이김 짓이김 ㅠ )
가끔 반토막 밖에 없는걸로 보아-_ - 섭취도 하는 모양인듯 합니다
요즘 약도 붙여놓고 해서 가끔 발라당발라당 자빠져서
다리들만 꼼지락 거리는 약먹은 벌레들까지 가끔 잡숩는거 같기도 하고 ;
세스코 광고보면 바퀴벌레가 막 병균도 옮겨 다니고 어쩌고 하는데
-_-이런 바퀴벌레를 고양이가 먹어도 상관없나요?
또 약먹고 죽은 바퀴벌레를 고양이가 먹어도 상관없나요 ; ㅅ;...
++)) 개미들은 단내 나는 아기들 말고
쥬디에서 짭쪼롬한내 나는 고양이도 물까요 ; ㅅ;..
고양이가 바퀴를 먹는다면 동물병원에 빨리 가셔야 하며, 바퀴는 퇴치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만약 2회 서비스 후 한 달이내 해충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그래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