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곳에 써야 할지 몰라 여기다 씁니다
전 얼마전에 진드기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기사님이나 상담원 전부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서비스 후의 고객에 대한 반응이 늦으시는 점과
만족도 조사가 참 미흡하다 생각이 들어 몇자 적어 봅니다
저는 7월 말쯤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머 좀 비싸기는 했어요 16만원
그렇지만 100로 박멸을 외치시면서 안되면 재서비스도 가능하다 하여
실행하였지요
하지만 그닥 만족 못하고 있는차 다시 회사에 전화 할까 하다 전화 오겠거니 기다리다 보니 15일쯤 지나 전화가 왔습니다
정기 서비스 들거냐고...
이 무슨 황당한 일이...
고객님 만족하냐고도 아니고 진드기에 안 불리냐는것도 아니고
무슨 정기 서비스 타령만..하시는지
그래서 저 안한다고 했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이번에 해보고 좋으면 정기서비스 가입하겠다고
그런데..이 무슨 망발이시랍니까...
만족도 조사도 안해보고... 정기서비스만 타령하는 회사에 제가 물었습니다
일찍도 전화해서 확인하신다고..
그랬떠니 상담원 말씀이... 회사 방침이 서비스 받고 15일 후에 전화하게되어있답니다...
저 세스코 이름 하나 믿고 전화하고 상담 받고 서비스까지 받았는데
대 실망을 안고 세스코 서비스 접을라고 합니다
집먼지 진드기에 대한 서비스를 받으셨네요.
세스코 해피콜은 서비스 후 한달이내 확인을 드리게 되여 있습니다.
다른 해피콜하고는 틀리게 서비스 후 증상을 확인하는 시간이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진드기는 4개월 간격으로 피부각질 또는 먼지등으로 인해 재발생이 되기 때문에 정기관리를 권해드리기 때문입니다.
세스코의 점검 및 확인에 있어 원할하지 못하게 진행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진드기는 알레르기의 원인물질이기 때문에 진드기 서비스를 계속 받으셔서 환경개선의 효과를 지속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