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학생이에여ㅜㅋㅋ
어제 거실창가에서 개미한마리를 보게되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죽였거든요
그런데 오늘아침에 제가 A4용지에다가 떡하구 견과류 놓고
그냥 공책펴서 덥고갔거든요 .... (학교갔다와서 머글라고 ㅋㅋ)
그래서 열어봤더니 개미가 한..........5마리이상에서 10마리이하정도?
가 제 음식에 우글..? 거리는거에여-- 그래서 걔네들 다 죽였긴했는데
컴퓨터하다가 와보면 다시 한 마리씩 보이고 또 죽이구 했는데
집도 그렇게 안지저분한데 갑자기 생기니까 짜증나네여 ㅋㅋ
그리고 최근에 아침에일어나면 다리가 모기물린거처럼 부어오르진않는데
간지럽구 실핏줄터지면 빨갛게 점 모양처럼 보이는거처럼 긁고나면 그렇게 보이구 (너무긁어서그런가? ㅋㅋ) 모긴없는데;;개미한테 물린건가여?--;;
ㅜㅜ 제가 살고있는집이 주택이구 그집이 지어진때가 97년인가? 그렇다네여;; 암튼 오래되가지구 올때 바퀴도있었구 열심히죽이다보니 지금은 바퀴는안보이구 요새 별에별 벌레가 다나타남 동그란 거의 쌀알정도?그보다작은
검은벌레두나타나구ㅠㅠ서랍에부침가루에 엄청만트라구요 버리긴했는데
그거때매 생긴거같네여;;또 방금 ㅠ 화장실에벌들어왔어여ㅜㅜ
무서워서 잘 못봤는데 길이가 ( ) 이정도로 보이네여;;
일단 개미새끼부터 죽이구 싶은데 왜나타났는지이유도몰겠구
어디서부터나타났는지도 모르겠구,보니까 세스코 평수에따라서도
가격이 달라지는거같은데 ..십몇만원씩하구 비싸서 부모님이
해주실지도 몰겠구............ ㅜㅜ 아 글길어도 잘 읽어주셔서
답변부탁드려여~ ㅎㅎ 개미보고나고 제몸에 개미가 기어다니는거같아여 ㅠ
글고 ;; 개미는 검은벌레두 아니구 불개미처럼 심하게 붉은것도아니구
누런색? 암튼 불개미의붉은색보단 연하다고해야하나... ;;
개미는 그 생태적 특성상(특히, 애집개미) 한 군체에서 예를 들어 100마리의 일개미가 살충제로 죽었다면 그 군체를 거느린 여왕개미가 자동으로(?) 100마리를 더 생산해내서 군체의 규모를 항상 일정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이러니, 살충제를 무분별하게 사용하면 오히려 해충을 확산시키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살충제를 뿌려도 계속 생기는 이유를 이제는 아셨을 것입니다.
그러니, 일단 해충은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시는 것이 최선이고요.
발생하였을 때는 전문가를 부르는 것이 완전박멸을 하기 위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만약 집에 있는 개미가 가장 일반적인 가주성 개미인 애집개미(작고 붉은 빛의 개미)라면 일반 살충제로 방제가 힘이 듭니다.
야외성 개미의 여왕개미가 1마리인 것에 비해 애집개미는 여왕개미가 수십에서 수백마리 이기 때문 입니다.
또한 개미는 굴 밖에서 생활하는 숫자가 전체의 10%도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활동하는 일개미만 약제를 사용해 죽인다고 개미문제가 해결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에어졸로는 개미를 잡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인체에도 유해합니다.
고객님 댁에 있는 개미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2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첫번째 서비스는 여왕개미 및 알까지 퇴치를 하게 되지만 혹시 남아 있으면서 다시 수천마리로 번식하게 되는 개미를 30일후 2차 서비스로 완전히 퇴치를 하게 됩니다.
신청하시면 현재 문제되는 개미를 퇴치하기 위해 2회의 초기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게되며 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그러나 개미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하게 되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언제든지 저희 해충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적인 방문을 통하여 해충관리를 해드려 개미가 생기지 않도록 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 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하셔도 됩니다.
만약 확인 후 애집개미가 아닌 다른 종류일 경우는 서비스 및 비용에서 변경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