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가 저번주기점으로이 벌레땜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곧 수능칠 학생인데,발견했지 뭡니까.먼지 쪼가린줄알았는데 기어다니는,..
제가 지난 여름 초파리담긴 초간장먹고 벌레만보면 거의까무라치는 식이거든요,(벌레 발견했다하면 딴일을 못하는..) 그래서 작정하고 테잎가지고 잡은결과, 한 10마리 잡아서 보니까 대략 1mm-2mm에 몸통은연한갈색 , 갈색, 검은색, 세종류로 검은색 놈은 짜식이 약간 뛰는것같기도하고요 .몇몇은 배부분과 머리에 검은 점이 있기도하고/기어다니는듯하면서 또 잡으려치면 빨라지는ㅡ.ㅡ/ 벽지 위, 땅바닥, 책상위, 무엇보다 책사이, 종이부근(특히 포스트잇을 좋아하더군요),그외에도 아주 많을것으로 생각되나 아직 굳이 찾지않아도 벽만봐도 많더군요, 테이프로 찍어보면 점같은거에 더듬이고,다리고 있으니 원,,ㅜ/아.직.은. 떼지어 다니는건 못봤습죠(보면.. 집 나갈생각입니다.)암튼 이런 놈들이었습니다.제가 엄마한테 세스코부르자고 하니까 들은척도안하시고, 거의 저빼고는 벌레와 공생관계인 집안이라...ㅡㅡ;
그래서 어제 오늘 에프킬라죽어라고뿌렸건만, 지금도 기어다니고 있는..
제가 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방에 과자를 놔둔적은 없습니다. 제 방은 습기차고 습한 냄새가 난다고들 합니다.(←갠적으로 동의하지 않으나..)제방에는 거의 책과 프린트로 가득찼구요. 장판이 딱붙지않았습죠.대략 벌레랑 저희집 소개는 해드렸는데 정작 질문이 모호해진.암튼 1.벌레 종류 2.박멸 방법(약이라면 약종류좀여)3. 위 해충의 피해.(무는지 안무는지 좀;,피해의식인하나 쫌 몸도 간지럽고, 찾아보니 팔뚝에 빨간점이 있기도.)4. 이건 쫌 무식한 질문이나,ㅋ"벌레시체를 테프로 그냥 벽에 붙여놓으면 다른 벌레가 보고 혹, 도망가지는 않을까요?"하는 무식어린 질문이요.아_ 제발 도와주시길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