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1월에 계약해서 5월에 2차로 서비스 받았는데요 8월이 3차 서비스를 받을 때인데 지금 9월이 되도록 오지를 않고 아무 연락도 없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매달 꼬박꼬박 빠지는데 3회만에 회원이 직접 연락을 하지 않으면 안오는 상태가 되네요.
오늘 보니 설치한 약에 곰팡이 같이 까맣게 변색이 되서 바로 글 올립니다.
어떻게 된건지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9월 일정이 맞기는 합니다. 9월에 일정이 잡혀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되지만
자세한 것은 담당 지사로 연락을 드려 확인토록 하겠습니다.
이런 글은 먼저 올리게 해드려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빠른 연락을 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