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집개미
  • 작성자 현월비...
  • 작성일 2007.09.1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약 20평형
아파트에 살고 있는 한 대학생입니다.
벌레를 무척이나 싫어하는지라 이렇게 글 올립니다.

원래 저희집엔 모기도 그닥 없었고
바퀴벌레 개미 정말 없었는데

요즘들어서 벌레가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특히 개미
약 1mm 붉은색을 띄는 개미 인데
방바닥에 한마리씩 돌아다니다가
가끔 아이스크림먹고 책상위에 올려놓고 가만히 두면
개미들이 들끓습니다.

바퀴벌레
냉장고뒤쪽
가끔 바퀴벌레인진 모르겠으나
약 1cm되는 바퀴벌레를 한마리 본적이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아닌가.
별로 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넙적하고 벽에 붙어다니기도-.-하고

화장실 실?거미?
얇고 새끼거미인가 엄청 작은 거미가 돌아다니고 합니다.


심각한정도는 아닌데
개미같은 경우엔 점점 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만약 20평형 집에 가격은 얼마정도까지 하는지 알아보고 싶네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기비용은 고객님댁 169,000원입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