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등록이 안 되나요?
  • 작성자 허성준
  • 작성일 2007.09.2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집안의 해충을 정기적으로 관리한다는게 정확히 뭘 말하는 겁니까?
먹이(약)을 치고 한 달이 지났으나 아무런 연락도 없는게 관리인지..
약 치는 그 자체가 관리입니까?
약 친후 2주후 방문해서 상황을 체크한다는 것은 그냥 하는 말입니까?
2틀전 아침, 어제 저녁에 바퀴가 나와 짜증나는데 당신들이 말하는 정기적인 관리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인가요?
큰바퀴는 서식하지 않고 외부에서 들어온 것이다고 말할 겁니까?
정기적으로 관리를 받기위해 계약하고 매달 내는 돈은 약값입니까?
.
.
.
방금 전 등록한 글이 Q&A 게시판에 등록되지 않아 다시 적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잘 읽어 보았습니다.

정기관리에 대한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은 듯 합니다. 죄송합니다.

세스코 정기관리란 초기관리로 없어진 해충이 다시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해 드리는 내용입니다.

관리는 분기관리와, 매월관리가 있습니다.

고객님정보가 확인이 되지 않아 매월인지, 분기인지 알 수는 없지만 만약 매월이라 한다면 집안에 서식하는 해충이 아닌 외부 서식종의 침입으로 관리를 받으시며,
이런 해충이 집안에 서식하지 않도록 관리해 드리는 부분입니다.

그냥 약제만 두는 것이아니라 고객님댁 점검후 취약점을 설명드려 확인토록 합니다.

먼저 고객님댁에 저희가 서비스해 드린 내용을 확인 후 담당자에게 연락을 드리게 되여있는데 고객님께서 올려 주신 정보로는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코드번호 또는 등록된 성함, 전화번호를 올려 주신다면 확인하여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조치를 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답변일 2007.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