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때문에 비용알고싶어요...
  • 작성자 임혜란
  • 작성일 2007.09.2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희집에는 개미도 없었구요.. 바퀴벌레는 1년에 한두번 잡을까 말까
였는데요..
리모델링하면서 합판을 대고 벽지를 바르고 그냥 고쳤는데
그 이후 부터 개미가 보이기 시작하네요..
보이기 시작하는것이 아니고 엄청 많아요.. 아주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예요 그렇다고 약을 놓자니 아이가 먹을까봐 걱정되어서 약도 못치네요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알고싶고 정말 없어지지 않으면 환불조치가 되는지 알고싶고요
이렇게 까지 할필요가 있을까 했는데 아이가 얼마전부터 피부에 좁쌀만한것이 나더니 계속 긁어대요 피가 날때까지요.. 혹시나 개미에게 물려서 아토피가 생긴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정말 아이를 보면 미치겠습니다. 정확한 비용을 알고싶어요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은 2차 서비스 후 한달이내 해충 재발생시 무료 추가서비스 및 환불등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것으로 진행을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