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온 주택에서 한 5개월 사는동안 3마리 정도 봤어요... 처음,둘째꺼는 크기가 적당(?) 해서 그냥 플라스틱 통이랑 책받침으로 잡아다 버렸는데... 마지막놈은 -_-; 그 크기가 거대하여 에프킬라로 10여분간의 사투끝에 잡았습니다. 이게 밖에서 들어오는 걸까요? 집 주변 도로위에서 돌아다니는것도 보긴 했는데.. 쓰레기 버리는 곳이랑은 걸어서 7분 거리이고... 문제는 그 마지막놈과 화장실에서 사투를 벌일후, 깨알만한 반투명(?) 바퀴벌래 새끼들이 (확실치는 않지만 생긴게 바퀴벌래 스러움)6마리정도 보였다는 겁니다. 들리는 소문에 바퀴벌래 암컷은 위기가 닥치면 알을 뿌린다는데 -_- 사실인지... 이거 부엌 개미는 어떻게 저떻게 약으로 처리했는데.. 집에서 바퀴가 산다는건 너무 끔찍 -_-;;; 그리마가 천적이라길레 그냥 놔두고 있는데.. 곤충 왕국인가... 흐흑.. 질문의 요지는 5달동안 3마리의 바퀴를 봤는데 이게 집에서 사는걸까요 아니면 외부 침입일까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전화 주세요. 1588-111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