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입사지원서 문의입니다.
  • 작성자 박주환
  • 작성일 2007.09.29
  • 문의구분 회사문의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귀사에 교육부문 입사지원을 하게 된 박주환입니다.

이틀 전 귀사에 입사지원을 하다가 자기소개서 부문을 작성하던중

작성하던 페이지가 닫히게 되었습니다.

마침 귀사의 자기소개서 양식이 자유 양식이라

어떻게 써야할지 고민하던 터라 자기소개서를 완성하고 다시 지원을 하자는 생각에

이틀 간 자기소개서를 재작성하여 다시 지원을 하려고 접속하였습니다.

그러자 주민번호 체크에는 지원가능한 번호라고 나온 뒤

지원을 클릭하자 이미 작성한 지원서가 있기에 지원서 수정으로 이동해서

수정을 하라는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지원서 수정을 누르니 수험번호와 함께 주민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전 이틀전 중간에 접속이 종료되어 수험번호를 받지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채용정보에 있는 Q&A에 나와있는 번호로 연락해보고

고객상담 번호인 1588-1119에도 연락해 보았으나 연락이 되질 않아

이렇게 Q&A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ㅜ.ㅜ

답변을 기다립니다...


입사 지원서 작성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셨으면 이메일을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스팸으로 처리가 될 수도 있으므로 스팸확인도 잊지 마시구요.

그래도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전화 2140-0154로 부탁드립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답변일 2007.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