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희집에 집중 공격이 시작되었습니다.
  • 작성자 지나가...
  • 작성일 2007.09.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희 집에는 현재 불운 하게도 개미와 바퀴벌레가 맞짱 떴으나 바퀴가 이겨버리고, 다른 벌레들이 속속히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그중 하나로 날파리가 있지요. 그외에도 자고 일어나면 팔에 10개 이상으로 빨갛게 부어올라서 있는 자국이 있고.. ( 모기보다는 조금 작게 .. ) 오늘은 뭔가 뒤쪽이 호랑무늬가 있는 유충을 화장실에서 발견했으며, 크기 4cm 의 바퀴 십부장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이정도면 집중공격이라 할만 하겠지요? 그런데 제가 가장 불안해 하는것은 가장 세력이 큰 바퀴입니다. 이자슥이 매일매일 나오면 그러려니 하고 생각하게 되서 안무서울텐데 새벽까지 안나오네요.자식이.. 일단 오늘 나온놈은 파리채로 쳐잡아 죽여버릴 뻔 했으나 저의 담력의 한계로 파리채는 내려놓고 바퀴벌레 살충제를 뿌려 죽여놓고 치우기 무서워서 ( 찌익- ) 싱크대에 냅둔 상태입니다. 일단 얼마 안있으면 안에있는 놈들이 부화하겠으나 그전에 물에 의해 하수구로 내려갈 테지요. 날아다니지 않는 것은 매우 고마우나 이렇게 한달에 하나씩 나오면서 정찰을 해대면 무서워 죽지요.. 엄마에게 세스코 부르자고 해도 항상 알아서 없애신다고만 하시니.. 설득할 방법이 없을까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