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벌레가 너무 많아요
  • 작성자 iris85...
  • 작성일 2007.09.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아파트에서 주택으로 6월에 이사를 했는데요,
전에 살던 아파트가 워낙 오래되어서 바퀴벌레가 정말 많이, 진짜로 많이 있었던 곳이었어요.
새벽에 물이라도 마실라치면 부엌에서 후다다닥 도망가는 엄청난 떼의 바퀴벌레를 봐야 했거든요.
이사갈때도 이제 바퀴랑 안녕하는구나 싶어서 좋아했을정도니까요.
그런데 예상은 했지만 바퀴가 이 집으로도 옮겨왔네요.
게다가 여긴 또 주택이라 세탁실이나 습기 많은 곳에는 생전 보도 못한 벌레들도 많구요, 토착세력(?)인 집개미들, 얼마전 장마 지나고는 색이 검은 바깥개미들까지 들어왔어요. 아, 거미도 있어요.
그리고 사람보다 시야가 낮은 강아지가 그 해충들의 잔해나 분비물이나 배설물같은걸 계속 접하다보면 강아지의 건강에 해가 되지 않을까 싶어 걱정되구요. (집에 강아지가 있습니다.)
어쨋거나, 이런벌레들 모두 박멸 가능한가요?
조만간에 서비스를 한번 받아볼까 가족들과 상의 중이지만
당장 증식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진짜 이놈의 벌레들 때문에 명 줄어들겠어요;;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쥐는 외부에서 서식하면서 먹이를 찾기 위해 내부로 이동하여 현재 쥐가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계속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의 벌레는 진행을 하고 있지 않으나 자세한 설명을 올려 주신다면 확인하여 퇴치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