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티라는 벌레는 어찌 처리하죠?
  • 작성자 장만기
  • 작성일 2007.10.08
  • 문의구분 기타문의

요세 저희 회사에 고민이 있습니다.

안드로메다 저멀리서 살던 안티라는 종족이

저희 제품을 사면서 극성을 부리는데

박멸시키는 방법이 없을까요?

고객의 무리한 요구를 들어주자니 회사가 멸종하겠고

듣고 있자니 짜증이나고 안들어주자니 회사가 안티에 당하겠고

세스코맨의 우수한 답변요청합니다.




제품에 대한 완성도에 다소 부족함은 없는지요?


예전처럼 어떤 것을 만들어 판매만 하는 시대는 훨씬 이전에 갔습니다.


근래에서 제품이라 함은 당연히 소비자 지향적이 되어야 하며,


소비자의 사용후기 등으로 지속적으로 발전되어 가야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마케팅 전공이 아니기 때문에 잘못 알고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




무리한 요구라고 치부해 버리지 마시고,


왜 그러한 요구를 하는지 분석 및 기능향상/변경에 대한


심사숙고를 해보시는 것이 어떠하신가요?




답변일 2007.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