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이사온지 4개월정도 되었는데요..
건축된지 20년 가까이 되는 아파트 입니다. 오래 됐죠..
처음 이사왔을때는 몰랐는데 점점 베란다에서 바퀴벌레가 발견이 됐습니다.
그러다가 거실에서도 점점 발견이 되고 있는데 , 크기는 아주 작습니다.
예전에 어렸을때 보았던 그정도의 크기는 아닌듯하고 아주 작습니다.
하지만 바퀴인것은 분명하더라고요.. 베란다에 강아지를 키우는데 강아지 밥을 주러 나왔다가 밥그릇안에 바퀴가 돌아댕기고 있더라고요..그래서 잡아서 죽이고 주변을 둘러보니 여러마리가 돌아댕기고 있는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살충제를 뿌리고 주변을 둘러보다보니 창고문을 우연히 열게되었는데, 창고문 문지방에 3-4마리 되는 바퀴들이 있더라고요 그거마저 다 잡고.. 깨알같이 흩어져있는 (변으로 추정됨) 그거도 다 처리를 하구요..
그뒤로 좀 잠잠하다가 어젠 거실벽 정면에서 후다다닥 내려오는 한놈을 발견해서 즉사 시켰습니다. 이거 내버려두면 계속 나올듯한데 좋은 방법 없을까요? 베란다에 하수구로 내려가는 구멍이 있고 그것은 윗층과도 연결되어 있습니다.봉으로 되어있는거..대충 아시겠죠?
그리고 다용도실에 세탁기 구멍이 있습니다.대충 하수구와 연결되는 구멍은 그정도인데...
잘 설명이 되었는지 모르겟네요..글이 길었습니다. 죄송해요 바쁘신데..
* 바퀴는 죽이고 나서 어떻게 처리를 해야 가장 확실할까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30~40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늘 행복 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