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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 진짜 바퀴때문에 ㅠ
  • 작성자 안녕하...
  • 작성일 2007.10.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원래 얼마전까지만 해도
바퀴벌레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모를정도로
바퀴가 없었는데요 ㅠㅠ
밑밑층에 어떤 할머니할아버지가 이사오고나서부터
바퀴가 생기기시작한거같아여 ㅠㅠ
(가끔 지나치면서 집안내부를 보는데 진짜 안치우고사심 ㅠㅠ)
몇일전에 바퀴 몇마리보고
오늘은 점심때 부엌에서 한마리
방금전에 (지금 새벽2시) 성충1마리랑 유충 15마리정도봤어영 ㅠㅠ
유충은 더럽지만 손으로 꾹꾹 다 눌려죽였는데
성충은 못만지겠더라구여 그래서 혼자 도망갔습니다..
아 이거 진짜 정신적으로 고통이네여;
집에 개미는 엄청나게 많은데,,,,,, 개미가 조금 줄어든것같은데
이제 바퀴가 나오네여 ㅜㅜ
진짜 미치겠습니다!! 곤충의왕국에서 사는것같습니다 이거원;;

세스코에서는 가정집 서비스로 일반방제와 진드기방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방제의 경우 개미(애집개미),쥐,바퀴벌레에 대한 서비스가 진행되며 한달 간격으로 2회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초기관리 서비스를 통해 현재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었다 하더라도 쥐나 해충은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외부에서 계속 침입하여 번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할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또한 쥐,바퀴,개미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한번 침입하게 되면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면 해충의 침입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맨이 드리는 서비스 리포트(SERVICE REPORT)는 고객님댁의 발견해충, 발견장소 등을 자세하게 기록해 놓은 보고서로서 고객님 댁의 해충처리 현황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세스코 홈페이지의 MY CESCO에서 언제든지 고객님 댁의 방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초기관리 2차 서비스 완료 후 2~3주 이내에 세스코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서비스에 만족하셨는지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때 해충이 남아 있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상담원에게 알려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리며 그 후에도 만족을 드리지 못하면 비용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초기관리 서비스 : 고객센터에서 해피콜시 쥐, 해충문제가 남아 있는 경우 말씀해 주시면 무료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정기관리 서비스 : 초기관리 후 정기관리 신청이 가능 하며, 정기관리 서비스 기간 중 해충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추가 방제 서비스를 실시해 드립니다. 또한 서비스 중 이사를 하셔도 초기관리에 대한 추가비용 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