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3일 동안 두 마리의 바퀴 벌레가 나왔어요.
  • 작성자 알러지
  • 작성일 2007.10.1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새 집으로 이사한지 한 3년 정도 되었고,
여태 한번도 바퀴벌레가 나온 적이 없었어요.

헌데 부엌도 아니고 제 방에서 그저께 천장쪽에서 한 마리(중간 크기) 나왔어요.
레이드로 죽였는데,
오늘 아침에 또 한 마리(조금 더 큰 크기)가 방바닥에 뒤집어진채 있는거에요.
그래서 죽은 줄 알고 있다가 꺼림칙해서 레이드를 그 놈한테 뿌렸더니
죽은게 아니라 그저 뒤집어진 거였어요.
다시 일어나서(?) 도망가길래 레이드를 뿌렸는데 구석으로 들어갔음.

왜 갑자기 없던 바퀴벌레가 제 방에서 나타난걸까요.
실제로 숨어있는 바퀴가 많으면 어쩌죠?
가끔 다른 집 앞 복도에 바퀴 하나 있는 거 본 적은 있지만 제 방에 나타나니 빨리 없애버리고 싶어 죽겠어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았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일반인이 이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바퀴의 서식처를 파악, 제거함으로써 완전히 퇴치해 드립니다.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비용은 면적에 따라 틀리게 됩니다.

그리고 바퀴는 이웃이나 시장에서 사오시는 반찬거리와 물품 등을 통해 다시 묻어 들어와 번식할 수 있고, 이럴 경우 다시 많은 비용을 들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지만 저희 세스코의 정기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매월 정기관리 비용을 내시면 언제든지 해충 전문 세스코맨을 호출하여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적어도 4개월마다 정기 방문하여 해충을 점검한 후 서비스를 해드려 다시는 바퀴가 생기지 않도록관리를 해드립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30~40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일 2007.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