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밑에서 개미 비슷한 것이 나와서 1달 전부터 나오기 시작했었는데..
약도 뿌리고 했는데 별효과가 없어서 세스코에 전화를 했더니 일주일정도 있다가 직원분이 방문하셨는데 개미가 아니고 먼지다듬이라고 하시더라구여
그런데.. 처음에 말씀 하실때는 1,2 방역을 하면 괜찮습니다라고 말씀을 하셨었는데.. 제가 좀 급하게 1~2일 후 토요일 정도에 받을수 있냐고 전화를 했더니 담당 직원이 예약제라서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여.
그건 그런데 나중에 하시는 말씀.. 별 효과가 없을 꺼라고..
에프킬라 같은거 그냥 뿌리시라고 하시더라구여.
벌레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고 있었는데.
아이도 있고 제가 임신중이라서 더 신경이 무지 쓰였었는데.
해충박멸하는 업체쪽 직원이 그렇게 말씀을 하니 참.. 어이가 없더라구여
직원이 얼마나 오래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고객 응대하는 자세가 안되있으신거 같네여.
그리고 훈증법에 대해서 말씀 하시면서 그냥 신문지만 덮으면 된다고 말씀하시고. 벌레에 대한거나 기타 사항에 대해서도 별로 자세한 말씀도 안해주시고.. 답답했습니다.
담날 콜센타에 전화를 해서 말씀을 했더니 죄송하다고 하면서 몇분뒤에 팀장님 되시는 분과 통화를 하기는 했습니다.
상담을 받고.. 좀 미더웠지만 계속 진행해 달라고 말씀 드리기는 했는데.
그러고 나서 답답한 나머니 인터넷 검색하고..
진짜 임신중만 아니면 싶더라구여.
먼지 진드시 세스코쪽에서도 박멸하기 힘드신가여???
세스코쪽이 너무 무책임 하다는 생각 듭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서비스 진행이 원활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먼지다듬이는 10가정중 한 가정 정도 퇴치가 되지 않으며 재발생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빈도가 낮습니다.
먼지다듬이는 습기로 인해 발생 되는 벌레이므로 최대한 습도를 낮게 관리해 주시고, 보관중인 메밀, 수수베게가 있다면 이런 곳도 살펴 보신 후 벌레가 발생된 것은 버려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처음 방문했던 세스코맨도 개미로 알고 방문 후 먼지다듬이로 확인이 되여 퇴치가 어려울수도 있다는 부분을 설명드린다는 것이 잘못 설명을 드린 듯 합니다.
이는 세스코 본사 측 교육의 미흡이라 생각이 되며 세스코맨의 교육에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해충 확인 후 세스코를 믿고 의뢰를 해 주셨는데 믿음을 끝까지 드리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안녕히 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