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집 평수가 25평정도 되거든요..
근데 문제가 산아래에 집이 있고 마당이 있어서 벌레가 좀 많긴 해요..
더군다나 끔찍한건 바퀴벌레가 손바닥보다 약간 작은것도 등장하기도 해요..
다른건 괜찮은데 진짜 바퀴벌레는 너무 끔찍해요..
물론 뭐 하루에 한번식 계속 나오는건 아니어도 한달에 한번은 꼭 그런게
한두마리 정도는 보이더군요..
도대체 바퀴 그 잡는 약을 써도 안되고 ㅡ,ㅡ 더군다나 저희집만 그런지 모
기가 너무 득실거려요...
어느날 하루는 잠을 자고 있는 벽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더군요 그래서 이상
하다 싶어서 벽을 봤는데 아무런것도 없고 불켜서 조금씩 살펴보니까 그 천
장 전등을 주시하니까 그 전등 그 좁은 틈을 아실라나 모르겠는데 거기서 바퀴벌레인지 아무튼 엄청 깃다란 더듬이가 보이더군요 ㅡㅡ;
아주 끔찍해요 진짜 자다가 벽에서 이상 야릇한 소리가 들리기만 하면 바퀴
벌레 큰걸로 생각한다니까요..
아무튼 잡소리 그만하고 25평이면 가격이 얼마정도죠?
그리고 진짜로 서비스 후에 한달동안 벌레가 등장하면 다시 환불인가요?
뭐 너무 비싸면 못하고 아무튼 바퀴약을 설치해도 바퀴가 안잡히고 요즘은
조금 잠잠하다 싶은데 그 뭐 설에 의하면 바퀴 한마리 등장한게 그 우리집
에 바퀴 수백마리가 있다라는거다.. 그리고 바퀴 죽이면 바퀴 알까놓고 죽
인다라고 해서 바퀴는 태워죽여야 한다고 하던데..
아무튼 좀 알려주세요... 너무 비싸면 서비스 못하니깡... 서비스 안받고
도 바퀴벌레를 안보게끔 하는 방법은 없낭..
바퀴의 크기가 어른손가락 2~3마디 이상 이라면 외주성 바퀴로 음식물이나 물을 구하기 위해 집안으로 들어와 문제가 된듯 합니다.
창문틈이나 방충망등을 잘 살펴 보시고, 틈이 있다면 막아 주시기 바랍니다.
하수구, 씽크대 배수관등도 막아 주시면 더 좋습니다.
음식물, 물관리도 잘해 주시고, 특히 물이 고여 있지 않도록 관리해 주세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기 위해서는 서식처 자체를 제거해야 하는데 외주성 바퀴는 이런 서식지를 찾기란 거의 불가능 하답니다.
그래서 일반약제를 사용하면 눈에 보이는 바퀴만 죽일 뿐 근본적인 해결이 되지 못하고 다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지요…
신청하시면 초기 2개월간은 현재 문제되는 바퀴를 완전히 퇴치하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초기비용은 고객님댁 169,000원입니다.
특히 중대형 바퀴는 서식처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초기관리후 매달 정기관리를 받으셔야 바퀴의 피해를 줄일수 있습니다.
서비스 시간은 고객님댁 점검 후 결정 됩니다. 최대 1시간 이내 입니다.
바퀴의 먹이 약재와 바퀴의 습성을 이용 퇴치하기 때문에 집안 물건을 치워 놓으실 필요 없으시고 작업 시 세스코맨과 함께 점검 하셔도 됩니다.
또한 정기관리중 이사를 하셔도 추가 비용없이 계속적인 해충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또는 온라인으로 올려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절기 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