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위해서 일하면 회사에 도움이 안되고,
고객을 위해서 일하면 회사에 도움이 됩니다.
월급을 주는 곳은 회산데,
회사가 시키는 대로 하면 기계적인 사람이 되버리고,
돈은 안되고, 고객에게 외면을 당합니다.
고객을 맞춰서 돈을 벌어줘도 회사는 못마땅해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업을 차려라 라는 얘기는 사절...
1~2년 하고 접을 사업이 아니라면,
지금 당장 회사에 이익이 작더라도
고객우선주의가 향후 높은 매출에 기여할 것이라는 것을 알텐데, 아쉽네요.
세스코로 오시기 바랍니다~!
세스코에서는 어떠한 결정을 내려야할 때,
그 결정이 항상 고객쪽에 유리하게 되도록 하니까요~!
^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