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에 개미때문에 신청해서 관리를 받았었는데여 언제부턴지는 모르겠는데 개미가 아직도 있더라구요. 부모님께서 시력이 않좋으셔서 제가 다니러 갔을때 제가 봤거든요. 저희 어머니 말씀으로는 처음 약 놓을때 한번 방문하시고 한번더 다녀가시고 끝이었다고 하시더라구요. 학생인 동생말로는 전처럼 많이는 아니지만 계속 있었던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히 집은 개미가 없어졌거든요. 하나도 없이요. 그런데 저히 친정집은 아직도 개미가 있더라구요. 한번받으면 언제까지 관리를 해주시는건가요. 또 이런경우는 어찌해야 하는지... 제가 해보고 좋아서 제가 신청해서 했던건데 이럴때 어찌 해야할지 문의 해봅니다.
안녕하세요~~고객님!
세스코 방제 관리를 이용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해충은 주변 환경이나 상황에 따라 금새 재발하기도 하고 1~2년 이상 깨끗하게 유지 관리가 되기도 합니다.
요즘은 실내 환경이 대부분 해충이 서식하기 좋은 상태이기도 하고 여러 가구(아파트나 다세대 주택 등)가 생활하는 경우가 많아 해충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미는 이웃을 통해 이동해 올 수 있고, 시장에서 사오시는 물품 등을 통해 계속 유입될 수 있습니다.
빈번하게 유입이 되다 보면 다시 내부에서 서식할 수가 있고 번식력이 뛰어나서 그 개체수가 단기간에 증가하여 또 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집중관리 서비스 후에 지속적인 정기관리 서비스를 받으시어 해충의 서식을 예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스코에서는 두 번의 집중관리 후에 다시 침입하는 해충을 모니터링을 통해 초기에 감지하고 확산을 방지함으로써 재발을 예방하는 정기관리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2회의 집중 관리가 끝난 다음 달 부터 매월 일정액의 정기관리 비용을 납부하시면 4개월 마다 한 번씩은 문제가 없어도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고객님 댁을 점검하고 관리해드리며 정기 관리 이전이라도 대상 해충 발생시엔 언제든지 저희 세스코에 요청하시면 추가 비용없이 해충관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 동안의 정기관리 비용을 소급하여 결제해주시면 정기회원으로 이어서 관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하시어 관리 받으셨던 곳을 말씀해주시고 문의하시면 좀 더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