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서울의 k대학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이번 광고론 과제가
AD(광고)가 마케팅으로 회사의 경영방식까지 바꾸어버리는
될/ 될것같은 CASE
예시로 하이트 맥주, 하나 TV를 들어주셧는데
저는 세스코의 Q & A로 인하여 세스코가 아시아 최고 해충박멸 회사가
되었다는 걸 하려고 했는데 여친이 세스코의 Q&A는 AD가 아니라고 하네요
그려려니 하는데 그냥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라면 다른 사례 하나만
(--)(__)(--) 굽신 굽신
ps 참고로 그냥 가라고 하면 교수님이 뭐라 하실 경우
이 질문 답변 보여드릴꺼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