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원은 추가AS에대해서 설명안해주었고 설치
하시는분은2번추가AS된다고하고 한달이내야
된다고 설명은 안해주고 추가AS하고나서29일에
바퀴나왔다고 하니가 추가AS안된다고 아는데
설명을확실히 해줘야 하는것아니나요
박미숙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 시에 약간 미흡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담당지사로 전달이 된 상태이며,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서 추가방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추가방문 후에는 더이상 추가방문은 없으며,
안내를 받으셨듯이 정기관리로 진행을 하셔야지만
4개월마다 한번씩 정기방문 또는 중간에 문제 시
추가방문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추후 고객님께서 세스코를 이용하심에 이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