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추가AS
  • 작성자 Q박미...
  • 작성일 2008.11.19
  • 문의구분 채용문의

상담원은 추가AS에대해서 설명안해주었고 설치
하시는분은2번추가AS된다고하고 한달이내야
된다고 설명은 안해주고 추가AS하고나서29일에
바퀴나왔다고 하니가 추가AS안된다고 아는데
설명을확실히 해줘야 하는것아니나요


박미숙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센터에서 상담 시에 약간 미흡했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우선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담당지사로 전달이 된 상태이며,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서 추가방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추가방문 후에는 더이상 추가방문은 없으며,

안내를 받으셨듯이 정기관리로 진행을 하셔야지만

4개월마다 한번씩 정기방문 또는 중간에 문제 시

추가방문을 드릴 수가 있습니다.

추후 고객님께서 세스코를 이용하심에 이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08.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