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새로 이사한후
바퀴가 계속나와 2년째 바퀴와 싸우는 어머니와 상의 후에
세스코를 결정하였는데요.
딸인 제가 홈페이지 방문, 정보습득후에 전화해서 신청하였고
방문약속은 어머니와 하고 제가 집에 없을때 방문하셔서
세스코맨님께서 저희 어머니께 유의사항을 알려주셨데요.
제가 홈페이지에서 보기에는 정기관리를 하지않고 초기관리를 하더라도
해충이 없어지지 않았을 경우 얘기하면 무료서비스를 일회 해주시는걸로
읽었는데요. 세스코맨님께서는 저희 어머니께 정기관리를 하지않으면
2번의 서비스후에는 완전히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하셨데요.
그리고 그 이후에 만약 바퀴가 나와서 또 신청을 하게되면 초기비용을 또 내고 서비스를 받아야 한다고..
무료서비스에 대해서는 아무런 얘기도 못들으셨데요.
이것때문에 약간의 말다툼을 했습니다.ㅠㅠ
정기관리는 신청할꺼긴 한데..
그럼 정기관리를 신청하는 것이 불가피하게 되는것 아닌가요??
220195
답변일 2009.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