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 문제로 날짜는 정확히 기억 못하는데 작년말에 서비스를 2개월간 받고
처음 오셨을때는 약만 설치해주시고..
두번째 오셨을때는 씽크대 배수구인
쥐 침입 경로를 찰흙 같은거로 막아주셔서..
이제 안심해도 되겠다 싶어서 그렇게 연장없이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제가 회사가 연말엔 많이 바쁜 관계로 신경을 안쓰고 있다가 문득 조금전 퇴근해서 오랜만에 씽크대 밑을 봤더니 이게 웬일..
그 두껍고 딱딱한 찰흙으로 막은곳이 쥐 한마리 들어갈 공간이 뻥 뚫려 있더라구요.. 대체 언제부터 그랬는지도 모르겠고..
바로 옆에 있던 쥐약은 흔적도 없이 다 먹었네요..
서비스 처음부터 가입하려면 돈 많이 들던데..
환불을 원하는건 아니고.. 좀 더 서비스를 받아서
제대로 침입로를 막았으면 하는데요..
바퀴벌레랑은 같이 살아봤어도 쥐라면 치를 떠는지라..
도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당시 가입자 정보 - 이름 : 손대명 / 전화 : 010-8904-0146
글은 비공개로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담당 세스코맨에게 전달하였으며,
담당자가 직접 전화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