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아 제가 ......................
  • 작성자 김재근
  • 작성일 2010.10.2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아 ㅠㅠ 오늘

 

q2 mp3 망가졋는데 ㅠㅠ 어떻게 a/s 받죠 ?

 

그냥 삼성수리 해주는데 가면 해줄까요 ?? 공짜겟죠 ?

펌웨어 망가졋는데 ㅠㅠ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

요긴한 물건일텐데 고장이 나서 많이 불편하시겠어요.

다만 고객님께서 질문하신 내용은

아무래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http://www.samsungsvc.co.k/  에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

답변일 2010.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