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홈플러스 대전둔산점 입니다....
저희 점포에서 세스코에 관리를 받고 있는데요...
저희쪽에서 관리후 리포트를 작성 해야 돼서요...
제가 쭉 보니까 리포트안에 "결론 및 향후대책" 란에 업체쪽에 기입하여 피드백 주는 란이 있는데
매월 관리를 받지만... 결론 및 향후대책 란에 매월 기입이 돼있는게 아니던데
어떻게 진행되는건가 해서 문의 드립니다....
확인 후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올려주신 사항은 담당 서비스 컨설턴트에게 전달하였으며
담당자가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