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my세스코에선
  • 작성자 정민지
  • 작성일 2012.05.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기간이 이번달 말까지였는데,

작년 7월에 오고 한번도 안오셧거든요..

뭐 일단 그건 모르겟구요

집에 도 바퀴가 나왓어요

만약에 서비스가 종료된거라면 다시 하고싶은데요

한동안 안보이다가 갑자기 또 나타나니까

스트레스 쌓일것같은데 방문은 언제가능한거죠?

 

정민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전화를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고객님의 계약상태를 확인해보니..

2011년  초기관리를  받으시고 정기관리를 신청하지 않으시어 계약이 종료된 상태로

세스코의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신규로 다시 계약을 하셔야 합니다.

 

서비스 신청및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