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5월에 계약해 1년이 되는 시점에서 어제5월9일 에어컨이 작동되지 않아 수리하던 중 해당업체로부터 에어컨 배관을 쥐가 손상시켰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적지 않은 수리비가 나왔는데 세스코로부터 서비스를 받는 당사자로선 난감한 상황이네요.
계약당시 세스코 기본계약엔 쥐, 바퀴, 개미만 해당되고 파리, 모기, 나방 등의 날벌레는 추가로 계약을 하고 요금을 따로 내야한다고 해서 기본계약만 체결한 상태입니다.
정기관리 기간 중 계약대상해충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을 때 환불해주신다는 조항이 계약서에 있는데요...
강희명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 관리를 받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해충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올려주신 내용은 확인하여
해당지사의 팀장에게 전달하였으며 해당지사에서 직접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게 생각하며 가능한 빠른 연락 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