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8일날 결제되는 요금이
오늘 오전에 결제되었다가
좀전에 취소되었네요.
어떻게 된건가요?
이렇게 아무때나 결제되고 취소되는거라면 결제카드 정보를 넘긴것에 대해서 믿을 수 있겠습니까?
윤희연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 카드 승인 오류건으로 고객님께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린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6월 미결제 고객님 비용을 카드 승인 하는 과정에서
전산상의 오류로 6월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고객님들 일부가 카드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에 확인을 하고 승인 취소를 하고
고객님 한분 한분께 전화를 드리고 사정을 직접 사과 말씀을 드렸어야 하나
그렇지 못하고 문자로 대신 사과말씀을 드렸습니다.
세스코를 믿고 선택해주신 고객님께 이렇게 실망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관심어린 질책으로 인해 한발 더 발전하는 세스코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스코에 대하여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잘못한 것은 언제든지 꾸짖어 주시기 부탁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1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