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김연자
  • 작성일 2012.10.30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일단 집은 20년 된 빌라 1층입니다.
천정에 쥐가 생긴 게 이번이 3번째인데요.

천정에 작게 구멍을 뚫어서 쥐덫을 놓아 잡았었는데
계속 쥐가 생기니까... 근본적인 해결을 하고 싶습니다.

지금 현재 천정에 쥐가 두 마리가 있는 것 같구요.
자꾸 전구 위에서 쿵쾅거리고 전기사고날 것 같고 무섭습니다.

질문드립니다.

1.세스코를 부르면 어떻게 하실건지 정확히 알고 싶습니다
천정을 크게 뚫는다든지, 아님 지금있는 구멍에 쥐덫을 놓으실건지...
기타 등등 자세하게요.

2.총 비용은 얼마나 나오나요.

3.완전히 쥐차단이 되는지, 혹시 또 쥐가 생긴다면 그때 무상은 가능한지요

4.쥐가 전구위에 전선을 갉았는지 그런 것 확인도 해주실 수 있나요

그리고 천정에 쥐똥같은 게 있다면 그런 것도 다 치워주실 수 있나요.

 

답변 부탁합니다.

아 그리고 또... 예약을 해야되는지 뭐 그런 것도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쥐가 한번 침입하여 문제되는 경우 일반인이 쥐를 완전히 구제하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먼저 실내에 쥐가 서식하고 있다면 쥐약과 쥐 끈끈이를 설치하여 실내 서식 쥐를 구제하고, 외부에서 실내로 침입할 수 있는 구멍을 막아야 합니다.

 

외곽에도 쥐약을 설치하여 외부에 서식하는 쥐도 구제하여야만 실내로 침입하는 쥐의 숫자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쥐가 실내에 서식하는 경우 2~3개월 이내에 100% 퇴치하여 드립니다.

 

쥐는 번식력이 뛰어나서 쥐 한 쌍이 1년에 최대 1,250여 마리까지 번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러나 실내에 문제되는 쥐는 박멸 가능하지만 외곽에 계속 문제가 되고 있는 경우라면 꾸준한 관리가 역시 필요합니다.

 

쥐는 0.7 ㎝ 정도의 볼펜심 정도의 구멍만 있어도 이빨로 갉는 습성때문에 침입이 쉽고 게다가 한번 침입한 곳은 쥐 특유의 냄새로 인해 빈번하게 유입되는 부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세스코에 신청하시면 전문가인 세스코맨이 방문하여 쥐의 습성과 행동경향, 종류 파악 등과 같은 기본 지식을 바탕으로 현장에서 쥐의 먹이와 물 섭취장소, 노는 장소, 서식처, 이동경로 파악, 주 침입로 등과 같은 사항을 파악한 후 의사가 처방을 하듯 어떻게 쥐를 잡을 것인지 (끈끈이 설치는 어디에 또 약제는 어떤 것을, 침입로 차단은, 주 서식처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지 등..)를 구상하여 전문적인 방제를 실행하게 됩니다.

 

천장에 있는 쥐도 퇴치가 되며 약제 등을 투입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야 합니다.

 

환풍구 등을 통해 가능하나 없을 경우는 구멍을 뚫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천장 내부에 있는 쥐의 배설물을 치워드리기는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또한 쥐는 외부에서 발생하여 지속적으로 실내에 침입하며 한 번 침입했던 곳엔 빈번하게 유입되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비용은 고객님 댁의 면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객님댁 면적이 35~100㎡ 이하라면  내부에서 서식하거나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쥐를 퇴치하는 기간은 2~3개월 정도 소요되며 189,000원을 납입해 주시면 1차 방문하여 내부에 문제되는 쥐에 대해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한달 후 2차 방문하여 쥐의 퇴치사항이나 먹이 호식도 등을 살펴보고 추가로 보충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그러나 쥐가 퇴치가 되어도 쥐 특유의 냄새가 남아있어 또 다시 유입될 수 있고 계속 구멍을 만들거나 갉아서 침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매월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관리 이후에는 매월 80,000원의 회원 관리 비용이 적용되며 매달마다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관리해드리며 정기 방문 외에 쥐 문제가 발생되면 추가 비용 없이 전문적인 세스코맨의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서비스 신청 및 좀더 자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고객센터 1588-1119 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일 2012.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