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무료진단 신청했는데요
  • 작성자 김경면
  • 작성일 2012.11.1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저번달에 무료진단 신청했는데

전화와서 2주정도 걸린다더니 아직 한달 되도록 연락이 없네요.

신청이 제대로 안된건지요~??

 

김경면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무료진단 서비스 신청 후 고객님께서 아무 연락도 받지 못하셨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오래 연락을 기다리셨을텐데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

 

접수과정에서 담당자의 착오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세스코의 첫 서비스를 받으시는 방문인데 시작부터 고객님께 실망을 드려 더욱 송구한 마음 금할 수가 없습니다.

 

고객님 댁은   빠른 일정 연락 먼저 드리드록 하겠습니다.

 

더욱 세심한 서비스로 추후 고객님께서 세스코를 이용하시는데 이러한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