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무료진단서비스
  • 작성자 김효정
  • 작성일 2012.11.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무료진단서비스 추첨식인가요?????

전에 무료진단서비스 신청했는데요, 번호를 남기면 전화를 준다고 그랬는데

한참 지났는데 제가 받지 못해서요

전화가 안온건지, 못받은건지 모르겠습니다. 

일할때는 전화를 잘 받지 못하는데, 

 

1. 상담시간 예약이나, 어디어디 번호로 연결하면 저한테 왔던 상담자로 연락할수 있다던지

그것도 아니면 전화오는 세스코 번호가 몇번인지 ;;;;;;;;;;

 

2.  저희집에 나온 거미가 네이버 검색결과 깔때기 거미라는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근거없는 글들인거 같아서;;;

깔때기거미라고 치고 얘는 위험한 거민지, 번식이 진짜 50마리씩 하는건지 알려주세요

ㅠㅠ

 

3. 견적신청도 해논상탠데요, 서비스 받게되면 며칠 내로 바로 진단 받을수  있나요?

 

 

 

 

김효정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무료진단을 신청해주신 연락처로  연락을 드렸으나

전화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상담이 가능하며 

무료진단을 신청하시면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지만...

보통 평일 기준으로  3~4일 이후로 소요되고 있으니   고객님께서 편하신 시간에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