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기요
  • 작성자 신아름
  • 작성일 2012.11.26
  • 문의구분 기타문의

 세스코신청해서 1차방문해서 약치고가신지 5일째되가는데요 아직도 바퀴벌레큰거부터 작은새끼들까지 쌩쌩하게잘돌아다녀요 ㅡㅡ이게정상인가요?지금까지 바퀴시체도 5~6마리밖에못봤어요 .매월 이만얼마씩내는것도 신청했는데 이런식이면 정말...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세스코의 관리를 받으셨음에도 불구하고 바퀴가 계속 보이고 퇴치가 안되는 것 같아 많이 불안하시고 불편하시지요...

 

바퀴는 우리 눈에 띄지 않는 곳에 있기 때문에 고객님이 보셨다면 이는 이미 수백마리의 바퀴가 있음을 의미 합니다.

 

즉 평소에 한 두 마리를 보셨다면 안보이는 구석에 훨씬 더 많은 바퀴가 숨어있다는 것이지요.

 

하여 방제서비스를 받기 전에 바퀴의 행동은... 사람 인기척이 나면, 즉시 숨어버리기 때문에 실제 바퀴 밀도가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1차 방문 시 적재적소에 약제를 설치해 드리면 바퀴가 약제를 먹고 힘없이 다니다가 서식처로 돌아가 죽게됩니다.

 

바퀴는 죽은 동료 사체를 뜯어먹는 습성이 있기때문에 이때 죽은 바퀴는 주변에 살아있는 바퀴가 사체를 먹고 죽게되는, 연쇄적인 살충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약제를 먹고난 바퀴가 미처 서식처나 은신처에 가지 못하고 죽는 경우도 있어 죽어있는 바퀴를 많이 보실 수도 있는 것이지요.

 

되도록이면 죽어있는 바퀴는 치우지 않는 것이 좋으나 생활하시는데 지장이 있는 장소 또는 노출되는 장소에서 목격되는 바퀴는 버리셔도 괜찮습니다.

 

하여 관리를 받은 후에 바퀴가 더 많이 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퇴치현상이기때문에 많이 불편하시겠지만 좀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님 댁의 상황에 따라, 바퀴의 서식밀도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 1차 관리 후 약 15일~20일 정도는 지켜보셔야 하며, 또 2차 관리 후에도 약 15일~20일정도는 지켜보셔야 내부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 죽은 바퀴, 힘이 없는 바퀴도 많이 보셨다면 약제효과가 잘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요, 1차 관리받으시고 한참 후에 쌩쌩하고 빠른 바퀴가 보이는 것도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한번의 관리로 안보이는 구석에 숨어있는 바퀴까지 다 퇴치가 될 수 있는 것은 아니기때문에 많이 불편하시더라도 좀 더 지켜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객님 댁의 경우 1차 관리가 11월 21일에 진행되었으며, 그로부터 한달 후 2차 방문이 예정되어 있으며 다음 2차 방문 시 해충퇴치 진행 상황에 맞게 관리가 진행될 것입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조금 더 지켜봐 주시고, 문의가 있으시다면 1588-1119 세스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