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스코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입니다.
몇가지 질문사항있어서 게시판에 글올려봅니다.
1. 세스코의 가치제안을 한마디로 정의하신다면 어떤 것인가요? 슬로건은요?
2. 현재 세스코는 직영점으로만 운영되고 있나요?
그렇다면 1:1 서비스 컨설턴트는 어떻게 배치되나요? 고객의 집과 가까운 쪽에 있는 직영점과 연결되어 서비스 컨설턴트가 방문을 하는 건가요??
3. CRM은 어떤 식으로 하고 있나요??
4. 세스코의 사회공헌 활동으로는 어떤 것이 있죠?
5. 세스코의 서비스는 유선상이나 온라인상으로만 진행되나요? 직접 방문은 불가능 한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우선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해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리포트 시즌만 되면 밀려드는 인터뷰 및 자료 요청이 너무 많습니다. ^^;;,
따라서 모든 분들께 답변드릴 수 없어 형평성(?)을 위해 모든 자료 요청 및 인터뷰를 정중히 거절하고 있으니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기업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과제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답변일 2012.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