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사관련문의입니다
  • 작성자 이보순
  • 작성일 2013.07.12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폰이라 이미지가 제대로 전송됐는지 모르겠네요 엄지만한 바퀴들과 2년째 전쟁중입니다 여름마다 출몰해요 작년에 치약처럼 짜는약을 비싸게 구매해서 여기저기 짜놓으니 한동안 안보이길래 없어진줄알았는데 올여름도 어김없이 스물스물 기어나오네요 이사갈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있는중인데 이사갈때 딸려올까걱정되요 지금살고있느집에 바퀴가 계속 살든말든 상관없구요 이사갈집에 바퀴가 없었으면 좋겠는데 비용도 궁금하긴하지만 어떤식으로 바퀴퇴치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어린 애기가있어서 바퀴약같은거에 노출될까 걱정되기도하구요 손에잡히는거 물고빨고하는시기라 ^^;아 그리구 이사하는날 가구나 가전제품 내부도 봐주시는지요 지역은 울산이고 가구라고해봐야 작은농한개 화장대 냉장고 컴퓨터두대 전자렌지 미니오븐정도입니다

 

 

짐을 싸면서 바퀴 함께 들어가 이사간 집에서도 왕성한 번식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데리고 갈 바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물품을 싸면서 하나 하나 일일이 살펴보면서 넣는 것이 좋습니다.

 

되도록이면 박스 등지에 보관되어 있던 물품은 다시 꺼내어 바퀴 혼입유무를 확인하고 재 포장하는 것이 좋고요.

 

박스류를 이용해 짐을 쌀 경우에는 아랫면과 윗면에 H 자 모양으로 박스테이프를 부착해 바퀴벌레가 내부로 침입하지 않도록 하면 되고요.

 

가구류의 경우에는 이사 당일 하단부와 뒷면에 은신해 있을 지 모르는 바퀴를 잡기 위해 에어졸을 처리해 떨궈내면 됩니다.

 

문제는 전자제품 내부 등지에 은신하고 있을 지 모르는 바퀴들이긴 한데... ㅡㅡ;

 

분해해서 점검하지 않는 이상 전자 제품 내부에 있는 바퀴벌레는 없애기 힘들지요.

 

그래서 이사 전에 1차 서비스를 통해 상당수의 바퀴를 제거하고,

이사를 한 후 2차 서비스를 통해 나머지 잔당을 소탕하는 것이 저희가 추천해 드리는 제어방법입니다. *^^*

답변일 201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