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스마트미니핏 / 필터교체
  • 작성자 천호령
  • 작성일 2020.12.22
  • 문의구분 기타문의


9월경 임직원 판매로 "스마트 미니핏" 정수를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좋으나,
필터 교체시기가 다가오는데도 쇼핑몰에서는 필터를 구매할 수가 없네요.

임직원 판매의 경우 지사의 서비스를 받는 것도 아닌데
필터교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4개월 도래시점까지 필터 구매가 안되는 경우 환불처리 하겠습니다.
아랫집 누수 문제로 몇개월간 시달렸는데 이번엔 필터가 문제네요.
누수 문제도 임직원이기에 최대한 원만히 해결하려고 가족들이 입은 피해가 무색해 집니다.

사내에서도 임직원 판매상품에 대한 정확한 관리부서가 없어 홈페이지에 글 남깁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이런저런 업무로 시달리실텐데,
담당 부서로 정확한 인계와 조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제 개인 연락처는 010-9795-152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