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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불만
  • 작성자 이은호
  • 작성일 2024.09.24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2024년 1월 미니정수기 렌탈하였고 5월 점검담당자로 안내받은 김연진(010-7434-1390)님은 담당자 아니라 하여 뒤늦게 6월17일 김경숙님 방문하여 필터 교환했음. 9월 방문일인데 사전 문의없이 9월23일 오후 9시55분에 9월24일 11시30분~11시50분 방문예정안내 문자도착. 9월25일 10시2분 방문예정시간 10시10분~10시30분 방문예정 문자오고 방문하지도 않았는데 10시8분 서비스리포트 도착, 확인사인도 되어 있네요. 10시13분에 서비스완료 되었다고 설문조사 참여 카톡 도착. 뭐하는것인지...  확인한 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오랜기간 일반방제 받으면서 신뢰하였던 세스코의 신뢰가 무너지네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일정과 시간 약속은 신뢰의 기본이므로, 저희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을 엄중히 검토하여 관리 지국에 전달하고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