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불만사항에 대한 답변
  • 작성자 이은호
  • 작성일 2024.09.27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9월24일 문의한건에 대한 답변이 형식적 이라 1588-1119번으로도 민원접수함. 

전화 받으시는 분은 상당히 친절하게 답변하였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한후와 1588-1119번에 전화한후 담당자라는 분과 남부산지국인지 다른분의 전화도 받았습니다.

죄송하다는 거 외에는 별...

지난5월과 이번 1년에 3번 방문하는데 2번이나 신뢰가 떨어져 방문점검을 취소하고

자가관리로 변경해달라고 했는데 그 문의에 답변이 없네요. 미니정수기로 방문점검은 사양하니

자가관리로 변경 바라며 답변부탁드립니다.

5월에 민원을 제기하기 못해 이번에도 이런상황이 벌어진거 같네요.

일반방제에 대한 신뢰를 미니정수기로 추락시킨것이 안타깝습니다.